[MBN스타 백융희 기자] SR PROJECT가 일반인들의 ‘꿈’ 응원에 힘을 보탰다.

8일 정오 세번걸이엔터테인먼트(이하 세번걸이)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R PROJECT의 일반인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평범한 일반인들의 자기소개로 시작된다. ‘꿈’이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시작한 이들은 현실에 앞서 잊고 살았던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꿈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일반인 출연자들은 아나운서와 영화감독, 카메라감독, 사운드 엔지니어, 연극배우 등 도전하지 못했던 각자의 꿈으로 이번 SR PROJECT VOL. 3의 뮤직비디오 스태프로 참여, 남다른 감동도 전한다.

영상 말미에 현모양처가 꿈이었다던 김민정 씨는 “꿈은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꿈에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고, 사회복지사가 꿈인 박소영 씨는 “꿈에는 적당한 나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절대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이번 SR PROJECT의 주제를 명확히 제시하고 있다.

SR PROJECT는 세번걸이의 프로듀서 SR의 다양한 가수들과 협업해 드라마틱한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세번걸이는 인터뷰 영상을 비롯해 순차적으로 SR PROJECT VOL. 3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http://star.mbn.co.kr/view.php?year=2017&no=741143&refer=portal